자주묻는질문

궁금한 점, 바로 확인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게시물 검색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목록
내용

홈페이지 이용 해외카드 결제 되나요?

해외카드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신용카드, 가상계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이용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어요. 바로 자료 등록하면 되나요?

네, 네이버페이 결제 완료하신 후 바로 자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페이지에서 "자료 등록하기" 버튼 제시됨) 

다만, 비정기적으로 네이버페이에서 결제데이터를 전송하는데 2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 완료하신 후, "자료 등록하기" 버튼이 바로 보이지 않으신다면, 20분만 기다려주세요.

이후에도 버튼이 보이지 않으신다면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잼잼스토리"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로그인이 안되요

-쇼핑몰에서 직접 가입하신 경우, 아이디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아이디는 고객님의 이메일입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전송해드리니, 수신하신 메일을 통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외부사이트 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 이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쿠키허용"으로 되어 있어야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쿠키허용이 기본 설정이나, 삼성 스마트폰의 삼성브라우저는 "쿠키 비허용"이 기본설정이오니 설정을 변경하신 후 외부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 쿠키허용 설정방법: 브라우저 하단 맨 우측 "가로줄 3개" 클릭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허용 선택 





홈페이지 이용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영상제작자가 제작을 진행하기 전에는 상품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상품 변경이 어렵습니다. 
단, 원활한 자료 업로드 및 시안확인을 위해서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원하는 상품을 다시 주문 및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주문 취소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촬영상품은 촬영 1주일 전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드리겠습니다.